수영장, 다목적 체육관, 스피닝실, 문화교실 등 갖춰

▲ 남양주시가 오는 2월 27일 오남체육문화센터 개관식을 갖는다.
오남지역 주민들의 오랜 숙원이며, 남양주시에서 5번째로 완공된 체육문화센터인 오남체육문화센터가 오는 2월 27일 오후 2시 개관행사를 갖고 운영에 들어간다.

이 날 개관행사에는 이석우 시장, 이계주 시의회 의장, 박기춘 국회의원을 비롯 주요 내ㆍ외빈 및 지역주민 등 7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개관식은 시민들로 이루어진 개관행사 시민추진위원회가 준비한 사물놀이 한마당, 테이프컷팅, 기념식수, 제막식 순으로 식전행사가 실외에서 진행되고, 같은 시각 실내에서는 남양주오남노인회의 개관행사선언 및 남양주시립합창단의 축하공연, 남양주시태권도예술단의 화려하고 다이나믹한 태권군무, 격파, K-POP댄스 등이 진행되어 참석자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부대행사로 1층에서는 축하메세지 매달기 등 오남시민들의 염원을 담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날 개관식을 갖는 오남체육문화센터는 연면적 4,762.42㎡, 건축면적1,567.95㎡, 지하1층 지상4층 규모로 지하에는 기계실, 발전기실이 있고 1층에는 수영장, 탈의실, 샤워실, 2층은 맘까페, 문화교실, 까페테리아가 자리한다.

또, 3층은 다목적체육관, 스피닝교실이 있으며, 4층에는 소리홀, 통신실, 관리사무실이 자리잡고 있다.

시설이용관련 문의는 오남체육문화센터(031-560-1371~2)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