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세 이하 라면 7만원 권으로 9일동안 열차 탑승 무제한 이용

길고 추웠던 겨울이 막바지를 향하는 지금 지나가는 겨울의 아쉬움도 달래고 새봄을 맞이하는 기차여행을 한번 쯤 생각해 볼만한 때이다.

특히, 25세 이하라면 ‘내일로티켓’을 통한 기차여행도 고려해 볼 만하다.

내일로티켓이란 만25세이하 내·외국인 누구나 새마을호, 누리로, 무궁화호, 통근열차의 자유석 및 입석을 7일 혹은 9일 동안 저렴한 가격(7일권 62,700원, 9일권 70,600원)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이다.

내일로티켓은 매년 여름과 겨울 일정기간동안 한시적으로 판매되는데 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대학생 철도마니아들에게는 Must Have Item으로 통하고 있다.

내일로티켓과 여행에 대한 정보는 내일로 공식홈페이지인 www.rail-ro.com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또한 현재 많은 인터넷커뮤니티가 활동하고 있어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다.

내일로티켓 구매는 전철역을 제외한 가까운 역과 인터넷을 통하여 구매가능하다.

남양주시와 구리시지역은 덕소역이나 상봉역에서 방문구매가 가능하며 인터넷 구매는 www.rail-ro.com을 통해 본인이 역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덕소역과 상봉역은 구매자에게 여행용세면세트, 무릎담요, 수면양말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