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에서 네 번째 장문학 부총장, 왼쪽에서 다섯 번째 (주)나모인터렉티브 이수근 부사장
경복대학교는 5일 남양주 캠퍼스 우당관 4층 회의실에서 클라우드웹트리서비스 관련 회사들과 상호협력과 발전을 위한 취업보장형 산학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복대학교 장문학 부총장과 산학협력 정인준 단장 외 산학협력관련교수진들과 (주) 나모인터랙티브 이수근 부사장, (주)이시스 이훈 대표, (주)디엑스팩토리 이성영 대표, (주)웹프라임 심정용 대표, 이지텍 강대순 대표, 제너시스템 이영진 대표, (주)크림솔루션 김진용 대표, 세븐트리 김권태 대표, SK텔레콤 실무담당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식의 대표 파트너 (주)나모인터렉티브는 전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웹 저작 소프트웨어 ‘나모 웹에디터’를 개발한 소프트 웨어 개발사로 국내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창업 20년이 된 중견기업이다.

(주)나모인터렉티브는 최근 클라우드웹트리서비스를 개발하여 웹사이트의 기획, 디자인, 생성, 통합운영관리 등의 서비스를 SK텔레콤과 함께 공동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복대학교와 (주)나모인터렉티브 및 관련 회사는 ▲취업보장형 산학협력을 통한 전략적 제휴 ▲기술자문, 경영컴설팅 및 재직자 교육, 기업홍보등 모든 활동에 협력 ▲재학생을 위한 현장실습처 제공과 직원 채용시 우선 채용 ▲취업자의 안정적인 취업을 위해 사후관리 및 지도 등 21세기 지식 정보화 시대의 동반자로서 정보교류는 물론 상생을 위한 공동의 발전에 합의 했다.

경복대학교 장문학 부총장은 협약식에서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공인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경복대학교가 많은 협력사들과의 산학협력으로 학생들이 원하는 현장실습처 제공은 물론 취업과 연계되는 교육개발로 기업이 원하는 뛰어난 맞춤형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