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회 회를 거듭할수록 사랑을 받고 있는 찾아가는 문화나들이 ‘겨울이야기 시즌4’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20일 예약 오픈을 시작으로 12월 30일부터 내년 2월 3일 까지 도서관 및 주민자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찾아가는 문화나들이 프로그램은 그간 공모사업을 통해 서울에서 개최되고 있는 우수공연이나 수상작 등 검증된 작품들을 선정하여 방학기간에 맞춰 개최해 미취학아동이나 초등학교 학부모에게 특히 인기가 많으며, 개최 장소마다 공연을 찾아다니는 열성 매니아층도 형성되고 있다.

더욱이 올해 찾아가는 문화나들이 ‘겨울이야기 시즌4’는 시민편의 증진 및 문화소비 활성화를 위해 회원제예매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되어 결재금액에 따른 문화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적립된 문화마일리지는 관람료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남양주시청’홈페이지 및 ‘남양주연애인’카페에 다양한 의견과 후기를 남기면 문화마일리지는 추가로 적립해준다고 하니 문화예술에 대한 남양주시민들의 관심이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찾아가는 문화나들이 ‘겨울이야기 시즌4’는 오는 20일부터 ‘남양주시청’ 홈페이지 및 '남양주연애인' 다음카페에서 성인·아동 상관없이 1인 3,000원에 예매가능하다.

문의 : 남양주시청 문화관광과 공연기획팀 031-590-4244 / 459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