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진접도서관이 개관을 맞아 도서관을 적극 홍보함은 물론 도서관이용 활성화를 위하여 재능기부 문화교실를 개설한다.

교양 증진과 자기 개발의 기회를 누릴 수 있는 이번 강좌는 2014년 1월 6일부터 3월 29일까지 진접도서관 동아리방에서 총 10주간 진행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단,교재비. 재료비는 본인부담)

성인문화교실강좌는 프랑스자수, 리본과 함께하는 생활공예, 천연비누 &화장품만들기, 냅킨&한지공예, 아로마양초만들기등 5개 강좌에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 신설됐다.

또,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수학의 기본 개념과 원리를 충실히 이해할 수 있게 배우는 초등수학교실과 미술을 매체로 심상을 표현하는 심리미술치료 교실이 준비되어 있다.

재능기부 겨울 문화교실 강좌 접수는 2013년 12월 16일(월)부터 12월31일(화)까지 이며 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 방문 접수가 모두 가능하다.

진접도서관은 지역주민들에게 한발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지식교양등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진접의 종합문화공간으로 자리 매김한다는 방침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진접도서관(http://lib.nyj.go.kr/jinjeop/index.jsp) 에서 확인 가능하며, ( 590-5310, 5304)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