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아트홀(관장 문철훈)은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연극 ‘너와 함께라면’을 무대에 올리는 가운데 총 3회차 중 2회차 공연이 매진을 앞두고 있다.

연극 ‘너와 함께라면’은 혼기 찬 큰 딸이 결혼하겠다며 가족모임에 데려온 남자친구가 40살 연상인데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명품코미디 연극으로 사랑받으며 대학로에서 이미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한 이 공연은 구리아트홀을 찾은 관객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상상초월 커플의 파란만장 결혼성공기를 그린 코믹연극 ‘너와 함께라면’은 ‘웃음의 대학’, 영화 ‘웰컴 미스터 맥도날드’ 등 웃음의 연금술사라는 찬사를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일본 스타작가 미타니 코키의 작품을 뮤지컬 ‘빨래’로 유명해진 연출가 민준호가 감각 있게 그려내 지난 4년간 누적관객 15만 명을 넘기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연극 ‘너와 함께라면’은 치열한 사건사고와 쉴 새 없이 터지는 웃음 속에서도 빛나는, 그리고 세상의 편견과 오해에는 아랑곳 않고 사랑하는 주인공 커플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웃음 가득한 무대, 그리고 감동이 함께한 감성 종합선물세트 같은 이 공연으로 얼마 남지 않은 2013년을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유쾌하게 마무리 하는 건 어떨까?

예매 및 문의는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031-550-88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