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5일까지 구매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경품 이벤트 제공

슬로푸드국제대회가 입장권 판매를 개시했다.

입장권은 슬로푸드국제대회 기간 동안 별도 체험비가 부여되는 프로그램들을 제외한 모든 관람이 가능하다.

입장권은 ‘보통권, 단체할인권, 특별 할인권’으로 구분되며, 보통권은 성인 5000원, 만 13세~18세 청소년 4000원, 13세 미만 어린이는 무료다. 15인 이상의 단체할인권은 각 1000원씩의 할인이 적용된다.

특별 할인권은 성인 2500원, 청소년 2000원, 어린이는 무료다. 남양주시민, 만65세 이상, 기초수급자, 군인(하사이상), 장애인 및 보호자 1인, 국가유공자(유족 또는 보호자 1인), 장기 기증 희망등록자, 슬로푸드 회원은 특별할인 대상자이며 오프라인 구매, 매표소 발권 시 증빙서류 확인을 요한다. 입장권은 1인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입장권은 슬로푸드국제대회 홈페이지(www.asiogsuto.org),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 구매는 남양주시 내 43개 농협 지점 창구 및 시청, 읍면동 민원실을 통해 가능하다.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특별할인 기간 동안에는 구매고객 모두에게 50% 특별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티켓링크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기간별로 추첨을 통해 ‘국제관 고급 레스토랑 이용권, 맛워크숍 관람권, 어린이 체험관 키즈구스토 체험권’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