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드림스타트 사업의 사회성향상 프로그램인 드림하이킥 유소년 축구팀이 제2회 기아대책배 구리 자선축구대회 유소년 이벤트 경기에 초대되어 2012년 10월 13일 (토) 왕숙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원정경기를 가졌다.

올해 제2회를 맞이한 기아대책배 구리자선축구대회는 기아대책 구리지역회(회장 이영훈 한뜻교회 담임)의 주최로 10월 16일 UN 세계식량의 날을 기념해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축구를 사랑하는 구리시 축구동호인 13팀이 10월2일 ~ 10월13일간 대회를 참가하면서 모은 수익금을 세계기아상황에 처한 빈곤국가에 식량키트(설탕, 소금, 밀가루, 과자, 비타민C)를 제작 지원하는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대회다.

한편 드림하이킥 유소년 축구팀은 취약계층 아동의 문제행동완화 및 사회성 향상을 위해 구성되어 2011년 5월 창단되었으며 10월 13일 기아대책배 구리자선축구대회 이벤트 경기인 유소년 축구대회에 초청받아 참가하여 자신들 보다 더 빈곤한 국가의 어려운 아이들을 체험하고 감사할 줄 아는 마음가짐을 다지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뜻교회, 하늘샘교회 유소년 팀과 경기를 통해 응집력 결속력을 체험하며 2위인 준우승의 영예를 안아 드림하이킥 친구들에게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