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는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이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는 계기가 되고 예술적 재능을 개발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열리는 제8회 청소년 가요.댄스 경연대회 참가 희망자를 3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모집한다.

다음달 19일 인창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경연대회 참가자는 락밴드.댄스.가요분야 등 중.고(일반청소년 포함)부문으로 구리시에 거주하거나 중․고등학교 재학중인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지원서류와 관내 재학증명서류를 전화나 FAX, 방문, 홈페이지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청소년과 함께 춤과 노래를 함께 즐기실 시민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전시민의 참여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청소년의 달 기념식 및 즉석게임 및 청소년 락밴드.가요.댄스 경연대회, 치어리더 축하공연, 힙합가수(블랙어벤뉴) 및 B-boy(배틀러) 축하공연 등 인기그룹 축하공연, 청소년 체험장, 전통체험마당(떡매치기, 투호, 제기, 굴렁쇠굴리기, 팽이치기), 캐리커쳐(캐릭터) 및 페이스페인팅 등 청소년들과 시민들이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축하마당이 펼쳐진다.

시 관계자는 “가족모두 오셔서 끼 있는 청소년들의 화려한 춤과 경연을 함께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청 교육청소년팀(550-2149, FAX 550-2125)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