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29일 완공식 갖고 일반에 개방

남양주시가 28일 진접읍 지역 주민들의 여가선용과 건강증진을 위해 설치한 장현 생활체육시설에 대한 준공식을 갖고, 시설을 개방했다.

체육시설부지내에서 실시된 준공식에는 이석우 남양주시장을 비롯, 공명식 남양주시의회 부의장, 윤재수, 이정애 시의원, 박기춘 국회의원, 지역주민 등 총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기념식과 제막식 행사가 진행됐다.

개방된 장현 생활체육시설은 장현리 31-8번지 일원에, 작년 3월부터 올3월까지 1년 동안 사업비 14억2천만원(도비 2억7천9백만원 포함)을 투입, 시설면적 13,707㎡(4,150평)규모에 축구장 1면과 인라인스케이트장 1면, 다목적구장(인조잔디)1면, 길거리농구장, 어린이공원, 야외무대, 산책로 등이 설치되어 있다.

한편 이석우 시장은 준공식에서 “그동안 많은 인구증가에도 불구하고 생활체육시설이 부족했던 진접읍 지역에 다양한 기능을 갖춘 생활체육시설이 들어서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개방체육시설 외에도 올해 진접읍 지역 주민들을 위해 내각6리에 농어촌 복합체육시설과 장현배수지에 배드민턴장, 테니스장을 설치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는 이 밖에도 진접읍사무소 옆 부지에 수영장과 실내경기장, 문화행사를 치룰 수 있는 국민체육센터(다목적체육관) 건립공사를 내년말 완공예정으로 올 하반기 중 착공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