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는 12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30일간 문화예술 단체와 개인의 문화예술 창작, 연구, 보급활동의 활성화를 위하여 2007년 문화예술진흥기금 지원사업 신청자를 공모한다.

구리시문화예술진흥기금 이자수익금으로 지원하는 이번 사업은 구리시 관내 예술단체와 구리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개인을 대상으로 총사업비 내에서 300만원까지 사업규모와 성격에 따라 차등 지원하게 된다.
지원부문은 문학, 미술, 음악, 무용, 연극, 영화, 연예, 국악, 사진, 서예 등 10개 분야로 구리시민 위주의 문화예술 활동실적과 계획, 소요경비 자체확보 노력 등에 대하여 구리시 문화예술진흥기금 운용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지원결정하게 되며 지원 결정된 사업은 개별통지 할 예정이다.

지원신청을 하고자 하는 개인 및 단체는 지원신청서 1부, 주민등록등본 1부, 사단법인 산하 단체인 경우 단체인준서 사본 1부, 단체구성원 명부, 각 지원부문별 제출요청자료 등을 구비하여 직접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젊은 문화예술인이나 신규 단체 발굴 육성을 위해 적극 지원할 것”이라면서 “많은 예술가와 문화예술단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문화공보담당관실(550-2066)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